커뮤니티

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24학년도 가을학기 한국어학당 강사 채용 공고

2024-08-30 09:49:47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가. 모집 내용

모집 분야

모집 인원

담당 업무

수업 기간

수업 시수

수업 시간

한국어학당 한국어강사

0

한국어교육외국인 어학연수생 관리 및 지도

2024.09.23.

~2024.11.21.

주당 4시간~12시간

09:00-13:00

 

   ※ 신입생 입국 일정에 따라 개강일이 변경될 수 있음

   ※ 채용은 3개월 단위로 강사를 위촉, 평가에 의해 재위촉 가능

 

 

나. 지원 자격 

필수 자격

우대 사항

·한국어교원 자격증 2급 이상 소지자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한국어교원 1급 자격 소지자

·외국어 가능자

·한국어교육 관련 전공자(석사 이상 소지자)

·한국어교육 경력자

 

 

 

다. 채용 일정

전형 단계

일 정

비 고

원서 접수

2024.08.30.()~09.11.()

이메일 접수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24.09.12.()

개별 통지

면접 및 시범강의 심사

2024.09.13.()

 

최종합격자 발표

2024.09.13.()

개별 통지

간담회 및 오리엔테이션

추후 공지

 

근무시작일

2024.09.23.()

 

 

   ※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 및 시범강의 평가 실시

   ※ 서류 심사 및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라.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최종 학력 졸업 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각 1부

    - 한국어교원 자격증 사본 1부

    - 한국어교육 경력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공인 어학 성적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지원서에는 학위 및 경력사항이 정확히 기재되어 있어야 함

   ※ 선발 후 추가 증빙 서류 제출을 요할 경우 요청할 수 있음

 

 

  마. 원서 접수방법

    - 접수처 : 호산대학교 국제교류원

    - 접수방법 : 담당자 e-mail (seonu11@hosan.ac.kr)

    - 메일 발송 시 제목 : 호산대학교 한국어학당 강사지원서 제출(홍길동)

   ※ 제출 서류는 스캔 후 한 개의 zip 파일로 묶어서 제출(파일 제목 : 지원자 성명)

   ※ 지원 메일 누락 방지를 위하여 지원자는 아래 연락처로 수신 여부를 문의 바람.

 

 

  바. 유의사항

    -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 작성 또는 증명서 위∙변조 등이 발견된 때에는 채용을 취소함

    - 본 채용 공고의 채용 일정은 호산대학교 한국어학당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경우 접수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사. 관련 문의

   ·호산대학교 국제교류원(053-850-8063)

  

 
작성자 : 비밀번호: